네이마르 인터 갈까?

네이마르 이적 소식

네이마르의 미래

세계 축구계는 네이마르의 다음 행보에 대한 소문으로 뜨겁다. 네이마르는 알힐랄과의 계약이 2024년 6월에 끝나면서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의 기간 동안 부상으로 고생한 브라질 스타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모색하고 있다.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스와의 인터 마이애미 재회 가능성에 대한 소문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알힐랄과의 계약

네이마르는 2023년 알힐랄에 €90백만 유로, 2년 계약으로 합류했다. 이는 사우디 프로 리그의 주요 영입으로 주목받았다. 그러나 부상이 그의 경기를 방해했으며, 2023년 10월에는 심각한 인대 및 반월판 부상을 입었다. 그는 단 7경기 출전과 한 골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미래 선택의 자유

네이마르의 부친은 그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암시했다. “네이마르는 자신의 미래를 선택할 자유가 있다”고 말하며, 그의 다음 행선지에 대한 추측을 부채질했다.

인터 마이애미의 야심

이러한 불확실성 속에서 인터 마이애미는 네이마르의 영입에 강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구단주 호르헤 마스는 바르셀로나 시절의 MSN 트리오, 즉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를 재현하고 싶다는 의지를 공개적으로 밝혔다. “네이마르가 가능하다면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우리는 훌륭한 팀을 만들고 싶다. 그의 영입은 리그, 선수, 타이밍에 따라 다르지만, 우리의 야망은 무한하다”고 밝혔다.

MSN 트리오의 재회

트리오의 재회 가능성은 팬들에게 다시금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그들의 바르셀로나 시절은 2014-15 시즌 역사적인 트레블을 달성했으며,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기 중 하나로 꼽힌다. 네이마르가 MLS 팀에 합류하면 팀의 공격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축구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다.

특별한 제안

보도에 따르면 인터 마이애미는 전통적인 제안을 넘어설 것으로 보이며, 구단의 지분과 마이애미에서의 사업 기회까지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이는 메시의 계약과 유사한 형태를 띌 수 있다.

알힐랄의 놀라운 결정

네이마르의 인터 마이애미 이적이 가시화되는 듯했으나, 알힐랄이 브라질 스타를 유지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초기 보도에서는 사우디 클럽이 2024년 1월 외국인 선수 쿼터를 맞추기 위해 네이마르를 방출할 계획이라고 했으나, 전 첼시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가 더 유력한 방출 후보로 떠올랐다.

네이마르의 가능성

이러한 결정은 네이마르의 1월 이적 가능성을 불투명하게 만들었다. 만약 알힐랄이 2025년 클럽 월드컵에서 진출한다면, 이는 미국에서 열릴 예정이며, 네이마르는 메시의 인터 마이애미와 맞설 가능성이 있다. 이는 드라마를 더욱 극대화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