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스킨 폭발적 인기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스킨, 리오넬 메시

메시의 포트나이트 등장

인터 마이애미의 축구 스타인 리오넬 메시가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스킨으로 공개되었다. 이 기대되는 추가 콘텐츠는 12월 13일 오후 7시(EST)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과 함께 독특한 스타일, 이모트, 코스메틱을 포함한 번들도 구매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협업

포트나이트는 “전설을 살아라”라는 슬로건과 함께 인상적인 영상을 통해 이 협업을 발표했다. 공개된 메시 스킨의 주요 특징들은 게임 내에서의 독보적인 추가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메시 스킨의 특징

메시 스킨은 두 가지 독특한 스타일을 포함한다. “리오넬 메시” 기본 스타일은 백사자와 황금사자 두 가지 아이코닉한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또 다른 스타일인 “스트리트웨어 스파크 메시”는 헤드폰과 반응형 효과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이다.

추가 번들 구성

번들에는 두 가지 픽엑스, “고티드 글레이브”와 “팬시 푸트볼”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더 메인 이벤트”라는 내장 이모트와 메시가 염소 소리를 흉내 내며 “메시”라고 농담하는 바이럴 비디오를 참조한 “#1 팬 라마”라는 독점 이모트도 포함된다.

경제적인 번들 가격

모든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면 5,300 V-Bucks가 필요하지만, 번들을 통해 메시 포트나이트 아이템을 모두 포함한 패키지는 2,800 V-Bucks에 제공된다. V-Bucks가 없는 플레이어는 22.99달러의 실제 화폐로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의 축구 선수들

리오넬 메시는 포트나이트에 등장하는 네 번째 축구 선수가 되었다. 이전에는 네이마르 주니어(2021년 4월), 마르코 로이스, 해리 케인(둘 다 2021년 6월)에 이어 이번에 메시가 합류한 것이다. 그러나 다른 축구 스킨과는 달리 메시의 의상에는 전통적인 팀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메시의 독창적인 디자인

대신 메시의 디자인은 그의 개인 브랜드 로고와 창의적인 스트리트웨어 스타일을 강조한다. 이는 아르헨티나와 인터 마이애미 컬러의 요소를 혁신적인 방식으로 혼합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