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우승 확률 급상승

아스널, 챔피언스리그 우승 도전

아스널의 도약

아스널이 유럽 축구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제치고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보로 떠오른 것입니다. 아스널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14.1%의 우승 확률을 기록하며, 리버풀(20.7%)과 인터 밀란(18%)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의 독주

리버풀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확률 20.7%로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르네 슬롯 감독의 지도 아래, 리버풀은 AC 밀란, 바이엘 레버쿠젠, 레알 마드리드를 포함한 강력한 상대들을 상대로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며 완벽한 기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하메드 살라의 뛰어난 활약이 리버풀의 성적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살라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리버풀을 떠날 가능성이 높아, 이번 시즌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기고자 합니다. “이번 시즌은 제게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타이틀과 추억을 남기고 싶습니다,”라고 살라는 말했습니다.

인터 밀란의 강세

인터 밀란은 18%의 우승 확률로 아스널을 앞서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팀은 5경기에서 모두 무실점 승리를 기록하며 수비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스널, 레드 스타 베오그라드, RB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한 승리들이 그들의 우세를 잘 보여줍니다.

인터 밀란은 결승 진출 확률이 51.3%에 이르며, 우승 확률은 14.9%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아스널의 부활

아스널의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도전은 최근 몇 년간의 부진을 극복한 결과입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지도 아래, 아스널은 전술적 기량과 공격력을 바탕으로 유럽 무대에서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현재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리버풀에 이어 2위를 기록 중이며, 리버풀과의 승점 차는 6점입니다. 아스널이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은 팀의 성장과 아르테타 감독 아래의 적응력을 잘 보여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