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 나스르, 중요한 승리로 타이틀 경쟁 유지
알 나스르가 사우디 프로 리그 타이틀 경쟁에서 중요한 승리를 거두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메시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알 나스르의 타이틀 가뭄을 끝내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2026년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의 승리로 리그 타이틀 경쟁을 유지하자, 포르투갈의 스타는 팬들과 팀원들에게 짧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알 나스르의 경기 분석
매치데이 18에서 알 나스르는 알 타아운을 홈으로 맞이했습니다. 일요일에 알 힐랄이 알 리야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점수를 잃은 상황에서, 이번 경기의 승리는 매우 중요했습니다. 알 나스르는 슈팅에서 20-3의 우세를 보였으나, 기회를 살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호날두는 모하메드 시마칸에게 어시스트를 했으나 오프사이드로 취소되었고, 그 외에도 한 골과 한 번의 페널티가 오프사이드로 무효화되었습니다. 결국, 세네갈과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우승한 후 라인업에 복귀한 사디오 마네의 크로스가 알 타아운의 수비수 모하메드 알-도사리의 자책골로 이어져 1-0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해리 케인과 우파메카노 뮌헨의 운명은?호날두의 메시지와 팀의 상황
승리 후, 호날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팀원들에게 “한 걸음씩. 우리의 목표에 전념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호르헤 제수스 감독은 승리 후 팀의 경기력을 칭찬하며, 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된 마네의 복귀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마네와 시마칸이 부상에서 돌아온 후 팀이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우리는 최근 10경기에서 수비적으로 강력했습니다,”라고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브라질 전설 마르셀로 아들 레알 마드리드 데뷔!알 나스르의 다음 도전과 호날두의 골든 부트 경쟁
알 나스르는 일곱 경기 만에 첫 무실점을 기록했으며, 현재 리그 선두 알 힐랄에 5점 뒤진 40점으로 2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날두의 팀은 오는 1월 30일 금요일에 13위 알 홀루드를 방문하여 또 다른 중요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비록 알 타아운과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호날두는 여전히 사우디 프로 리그 득점 차트에서 훌리안 키뇨네스와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키뇨네스는 네옴 SC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16골로 호날두와 동률을 이루었고, 알 아흘리의 이반 토니가 15골로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호날두는 리그 타이틀을 노리며 득점왕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해 두 가지 전선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알 나스르의 경기를 한국에서는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 반 다이크 로버트슨 이적 막은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