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말결장 바르사위기

바르셀로나, 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 앞두고 큰 타격

라미네 야말 결장

바르셀로나가 중요한 라 리가 경기와 UEFA 챔피언스 리그 개막전을 앞두고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한시 플릭 감독은 팀의 가장 위협적인 공격 자원인 라미네 야말이 결장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바르셀로나 팬들은 야말의 복귀 시기에 대해 궁금증을 품고 있습니다.

발렌시아전 결장 확정

카탈루냐 클럽은 일요일 발렌시아와의 경기를 준비 중이며, 그 후에는 세인트 제임스 파크로 이동하여 뉴캐슬과의 중요한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라 리가 우승을 재탈환하고 유럽 무대에서 깊이 나아가려는 팀에게 이 시점에서 가장 창의적인 윙어를 잃는 것은 큰 손실입니다.

부상 상태와 영향

플릭 감독은 18세의 유망주 야말이 스페인 대표팀에서 복귀한 후 불편함을 느껴 발렌시아전에 출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야말은 불가리아와 터키와의 연속 경기에서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이 과정에서 치골과 허리 부상으로 고통을 받았습니다. 결국 의료진은 그를 발렌시아전에 출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출전 불투명

야말이 뉴캐슬과의 챔피언스 리그 개막전에 복귀할 수 있을지 여부도 불확실합니다. 스페인 언론은 야말이 이 경기도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하고 있어, 바르셀로나는 가장 귀중한 선수를 잃은 채 영국으로 출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체 옵션과 해결책

야말의 결장으로 플릭 감독은 라피냐를 오른쪽 윙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된 마커스 래쉬포드를 왼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에서 영입된 루니 바르드히가 데뷔할 가능성도 열려 있습니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프렌키 더 용이 그룹 훈련에 복귀하여 뉴캐슬 경기 출전 가능성이 높아진 점에서 긍정적인 신호를 받고 있습니다. 마크 베르날도 1년 이상의 부상을 회복하고 출전 가능 상태입니다.

복귀 일정

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야말은 발렌시아와 뉴캐슬과의 다음 두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며, 회복 상황에 따라 이달 말까지 복귀할 수 있을지 결정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는 그가 빠르게 치료에 반응하여 복귀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