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말의 도발적 메시지!

바르셀로나, 엘 클라시코 승리

엘 클라시코에서의 승리

FC 바르셀로나가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한 엘 클라시코에서 4-3으로 승리하며 리가 타이틀 경쟁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의 라미네 야말은 결정적인 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라미네 야말의 응수

경기 후 라미네 야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주드 벨링엄과 세르히오 라모스를 향해 은근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는 이탈리아의 인테르 밀란과의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가 패배한 이후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스칼로니의 충격적 발언!

경기 전 긴장감

경기 전부터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인테르 밀란에 의해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하며 타이틀 경쟁에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인테르 수비수 알레산드로 바스토니가 파울로 인해 쓰러진 야말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이 게시물에 벨링엄과 라모스가 ‘좋아요’를 누르면서 바르셀로나 진영에 불만을 일으켰습니다.

“스칼로니, 메시를 선택한 충격 이유”

야말의 경기 내외 활약

이 사건을 동기부여로 삼아 야말은 경기장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공격에서 가장 활발한 선수 중 하나로, 6번의 듀얼을 승리하며 32분에 바르셀로나의 동점골을 기록해 경기의 흐름을 바꿨습니다.

메시의 역습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로의 메시지

경기 후 야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몬주익 올림픽 경기장에서의 골 세리머니 사진과 함께 “음, 라이언도 골 넣었네(이번에도 마찬가지)”라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페르민 로페즈, 이니고 마르티네즈, 에릭 가르시아, 가비, 알레한드로 발데, 마르크 카사도가 댓글을 달며 지지를 표했습니다.

비니시우스 발목파열 위기?

바르셀로나의 자신감

이번 승리를 통해 바르셀로나는 2024-25 라리가 타이틀 경쟁에서 더욱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조롱하며 자신감과 기세를 한껏 드러냈습니다.

알론소 레알행 확정?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