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릭의 위기설

레알 마드리드의 젊은 별, 엔드릭의 미래는?

엔드릭의 도전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리버풀에 패했던 챔피언스 리그 경기의 아쉬움을 달랬다. 그러나 팬들의 이목을 끌었던 것은 젊은 스타 엔드릭의 부재였다. 경기 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브라질 출신의 공격수가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얻기 위해 해야 할 것을 밝혔다.

안첼로티의 조언

안첼로티 감독은 엔드릭이 출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노력”이라고 강조했다. “엔드릭은 아직 팀에 큰 영향을 줄 준비가 되지 않았다. 그는 훈련에서 더 많은 것을 보여줘야 한다. 다음 경기에는 준비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고 위기 과르디올라!

출전 기회와 기대

레알 마드리드는 엔드릭을 위해 약 3,9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성과에 따라 최대 6,680만 달러까지 금액이 증가할 수 있다. 팔메이라스 유스 아카데미의 조앙 파울루 삼파이오에 따르면 최종 거래 금액은 7,2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 그러나 엔드릭이 출전 시간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1월 이적 시장에서 임대 이동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보베 응급사태 충격

로드리고의 우선 기용

안첼로티 감독은 부상으로 한 달간 결장했던 로드리고를 엔드릭보다 먼저 기용했다. 엔드릭은 최근 8경기 중 리버풀과 오사수나를 상대로 두 번 교체 출전했지만, 두 경기 모두에서 제한적인 영향을 미쳤다.

살라의 충격 계약 논란

음바페의 활약

헤타페전에서 특히 빛났던 선수는 킬리안 음바페였다. 그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실축한 뒤 중요한 골을 넣어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안첼로티 감독은 “음바페는 활발하고 위험한 플레이를 보이며 중요한 골을 넣었다. 팬들은 선수와 팀의 상황을 잘 이해하며 음바페를 지지했다”라고 칭찬했다.

맨시티 7연속 무승 충격

팀의 미래와 엔드릭

레알 마드리드는 시즌 내내 리듬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엔드릭의 출전은 팀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전망이다. 안첼로티 감독은 엔드릭이 경기에서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때 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팀 내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엔드릭이 자신을 증명할 기회는 언제든 찾아올 수 있다.

맨유 아스널전 비상! 2명 결장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