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무리한 출전 알론소 위한 결단? 레알의 운명은?

음바페의 결단

2025-26 시즌 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주요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가 무릎 부상에서 조기 복귀를 감행했습니다. 이는 감독 자비 알론소의 입지를 지키기 위한 결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음바페는 현재 골든 부츠 경쟁에서 3위를 달리고 있으며, 그의 18골은 팀의 공격력을 상징합니다.

위험을 감수한 복귀

지난 12월 말,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가 무릎 염좌로 인해 약 3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부상은 1월 21일까지 그를 경기장 밖에 머무르게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 슈퍼컵 결승에서 FC 바르셀로나와 맞붙게 되자, 음바페는 팀과 함께 사우디아라비아로 이동하여 결승전에 출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14분 동안 경기에 나섰고, 이는 프랭키 더 용의 퇴장을 유도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호날두 메시 수입 격차 사상 최대치 기록

음바페와 알론소의 관계

프랑스 매체 L’Équipe에 따르면, 음바페는 조기 복귀가 부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위험을 알고 있었으나, 알론소 감독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음바페와 알론소는 축구를 넘어선 깊은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알론소가 경질된 후에도 음바페는 그를 위한 메시지를 남기며 그의 공헌을 인정했습니다.

라피냐 바르셀로나서 호날두 기록 초고속 추격

음바페의 향후 일정

알바로 아르벨로아 감독 체제에서의 첫 경기였던 알바세테와의 코파 델 레이 경기에서 3-2로 패배한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의 부재를 실감했습니다. 음바페는 이제 추가 경기 결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1월 20일 AS 모나코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출전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1월 24일 비야레알과의 리그 경기에 복귀할 가능성이 큽니다.

안첼로티의 브라질 뉴저지에서 월드컵 정복 나선다

경기 시청 방법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한국에서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음바페의 복귀가 언제일지는 알 수 없으나, 그가 다시 그라운드에 설 날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습니다.

유벤투스의 맥케니 이적설, 유럽 클럽들 주목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