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세미루의 새로운 도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카세미루가 2025-26 시즌을 마지막으로 팀을 떠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메이저 리그 사커(MLS)에서 리오넬 메시와의 재회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카세미루는 레알 마드리드 시절부터 바르셀로나의 메시와 여러 차례 맞붙으며 큰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LA 갤럭시가 그를 영입하려는 이유 중 하나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LA 갤럭시의 관심
데일리 메일의 크리스 휠러와 네이선 솔트에 따르면, LA 갤럭시는 카세미루를 2026년 계약 만료 후 영입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의 높은 연봉과 나이가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의 지정 선수 슬롯은 리키 푸이그, 가브리엘 펙, 조셉 페인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리키 푸이그가 부상으로 시즌 아웃되면서 이를 이용해 카세미루를 등록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음바페 호날두 기록 넘을까 팬들 기대감 폭발맨유의 중원 개편 계획
텔레그래프의 마이크 맥그래스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카세미루의 대체자로 산드로 토날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토날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 소속이며, 그의 이적 가능성이 여러 차례 거론되었습니다. 특히 2026년 겨울 이적 시장에서 유벤투스, 아스널, 맨체스터 시티가 그를 주시하고 있었으나, 실제 이적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토날리의 에이전트인 주세페 리소는 최근 투토스포르트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미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뉴캐슬은 토날리를 쉽게 내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챔피언스 리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클럽과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뉴캐슬의 지지는 토날리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그의 향후 행보는 시즌이 끝난 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Jason Shokalook, 시카고 파이어에서의 화려한 질주!대한민국에서 시청하기
카세미루의 향후 경기가 메이저 리그 사커에서 펼쳐질 경우, 대한민국 팬들은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들은 점점 더 많은 해외 축구 경기를 중계하고 있어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레반도프스키 바르셀로나 37세에도 메시 호날두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