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속한 알 나스르 유벤투스 쿱마이너스 영입 추진

중원 보강 계획

알 나스르는 지난 시즌과 비교해 눈에 띄게 개선되었지만, 아직 안정성을 완전히 확보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팀은 2026-27 시즌을 대비해 중원을 강화하고자 유벤투스의 스타 영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호르헤 제수스 감독의 지휘 아래 알 나스르는 사우디 프로 리그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자리매김했지만, 결과의 일관성 부족은 여전한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유벤투스의 테운 쿱마이너스

칼치오메르카토에 따르면, 알 나스르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테운 쿱마이너스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거래는 조세 세메두의 스포츠 디렉터 퇴임과 크리스티아누 쥬인트리의 임명이 선행되어야 가능합니다. 또한, 유벤투스는 최소 4,5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요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쿱마이너스의 영입을 둘러싸고 갈라타사라이와의 경쟁이 치열하며, 터키 팀은 이미 제안을 준비 중인 반면, 알 나스르는 쥬인트리의 임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콜롬비아 제임스 로드리게스 오스틴 FC로 이적 임박

호날두의 부진과 알 나스르의 도전

2025-26 시즌 초반에는 알 나스르가 10경기 이상 무패라는 인상적인 성과를 기록하며 리그를 선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4경기 연속 무승으로 첫 슬럼프에 빠졌습니다. 이로 인해 리그 선두에서 2위로 떨어졌으며, 알 힐랄과의 격차는 7점까지 벌어졌습니다. 호날두는 최근 경기에서의 행동으로 중징계를 받아, 알 나스르는 주력 선수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앙 펠릭스는 팀의 공격을 이끌어야 하며, 제수스 감독은 시즌 초반의 균형 잡힌 수비를 되찾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알 나스르의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도전적인 환경 속에서 알 나스르가 어떻게 대응할지 주목됩니다.

토마스 투헬 맨유 감독 후보로 급부상, 독일과의 경쟁 시작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