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르시아의 역사적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의 곤살로 가르시아가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라리가 무대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단숨에 팀의 주목받는 스트라이커로 떠올랐습니다. 킬리안 음바페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알론소 감독은 가르시아를 선택했고, 그 선택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가르시아는 5-1 대승을 이끌며 레알 마드리드 선수 중에서도 손꼽히는 골잡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음바페의 부상과 가르시아의 기회
음바페가 훈련 중 무릎 부상을 당해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자, 알론소 감독은 가르시아에게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 젊은 스페인 스트라이커는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함께 공격진을 이끌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21세의 가르시아는 경기 20분에 헤더로 첫 골을 넣었고, 50분에는 강력한 오른발 발리슛으로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82분에는 백힐로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네이마르 부상 은퇴 고민 후 산투스서 극적 복귀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스타
가르시아는 라리가 데뷔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두 번째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 이 기록은 2006년 루드 판 니스텔로이 이후 처음입니다. 또한, 그는 헤더, 왼발, 오른발로 각각 골을 기록하며 ‘완벽한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이는 2018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후 라리가에서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이번 경기로 가르시아는 다시금 알론소 감독의 계획에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으며, 다가오는 스페인 슈퍼컵에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메시와 인터 마이애미, 데인 세인트 클레어 영입으로 대반전!시청 방법 안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나 SPOTV에서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페인 슈퍼컵 경기들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 이를 놓치지 않기 위해 미리 일정에 맞춰 시청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날두 제친 브라질 선수, 태국 리그서 득점왕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