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아 앨런의 유럽 진출 가능성
인터 마이애미의 수비수 노아 앨런이 유럽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 마이애미는 2026 메이저리그 사커(MLS) 시즌을 대비해 로스터 개편에 힘쓰고 있지만, 앨런은 유럽으로 떠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MLS 인사이더 톰 보거트는 “유럽에서 노아 앨런을 주시하고 있다”며 “아직 공식적인 제안은 없지만, 앞으로 12개월간 주목해야 할 선수”라고 전했습니다.
관심을 보이는 클럽들
보거트의 보고에 따르면, 벨기에의 헨트와 그리스의 파나티나이코스가 앨런을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파나티나이코스는 앨런의 그리스 혈통 때문에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앨런은 미국 플로리다주 펨브로크 파인스에서 태어났지만, 그리스 혈통을 가지고 있어 그리스 U-21 대표팀에서 유로 예선 전 경기를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퓰리식과 미국 대표팀 2026 월드컵 유니폼 공개유럽 리그로의 이적이 매력적인가?
유럽 축구는 MLS보다 한 단계 높은 무대이지만, 노아 앨런이 관심을 받고 있는 벨기에와 그리스 리그는 유럽 내에서 최상위권으로 평가받지는 않습니다. 헨트는 현재 벨기에 프로 리그 8위에 머물고 있으며, 파나티나이코스는 그리스 수퍼 리그에서 5위를 기록 중입니다. 그러나 파나티나이코스는 2025-26 UEFA 유로파 리그 플레이오프에 참여하고 있어, 유럽 대항전에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리스 리차즈 미국 축구 최고 선수상 수상 충격인터 마이애미에서의 기여
노아 앨런은 2022년 2월에 데뷔한 이후, 점차 팀의 중요한 선수로 자리잡았습니다. 2025 MLS 시즌 동안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의 지휘 아래, 인터 마이애미의 우승에 기여했습니다. 앨런은 지난 해 47경기에 출전하며 왼쪽 풀백과 센터백으로서의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습니다. 그의 다재다능함은 팀 내에서 필수적인 자원이 되었고, 시즌 말에는 맥시밀리아노 팔콘과 함께 주전 수비수로 뛰었습니다.
노아 앨런의 유럽 진출은 그의 성장과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더 나은 경쟁 환경에서의 경험은 그의 축구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현재 속해 있는 팀에서의 안정적인 발전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의 선택이 어떻게 될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이크 메뇽 AC 밀란 계약 난항 대체자 물색 중시청 방법
노아 앨런의 활약을 국내에서 보고 싶다면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MLS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들 플랫폼을 활용해 인터 마이애미와 앨런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날두와 맨유의 운명적 재회 사우디에서 펼쳐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