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 퇴장에도 빛난 활약

디아스 활약과 퇴장

경기 요약

2025-26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에서 루이스 디아스가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파리 생제르맹(PSG)과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챔피언스리그 연승 기록을 이어갔습니다. 디아스는 경기 초반에 두 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지만, 전반 종료 직전 퇴장을 당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초반 득점

경기 시작 4분 만에 바이에른 뮌헨은 루이스 디아스의 선제골로 앞서갔습니다. 디아스는 마이클 올리세의 슛이 루카스 셰발리에 골키퍼에 막히고 튀어나온 공을 침착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로써 바이에른은 1-0 리드를 잡았습니다. 이후 PSG는 우스만 뎀벨레의 가슴 트래핑 슛이 오프사이드로 판정되어 아쉬움을 남겼고, 뎀벨레는 부상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디아스 전반 두골퇴장!

디아스의 두 번째 골

32분에 디아스는 다시 한 번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PSG의 마르키뇨스를 압박하여 공을 빼앗아내고, 프랑스 골키퍼와의 일대일 상황에서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2-0으로 점수를 벌렸습니다. 디아스의 고압적인 플레이는 바이에른의 공격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뎀벨레 OUT PSG 초비상”

디아스의 퇴장

그러나 디아스의 활약은 전반 막판에 아쉬운 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45+7분에 아슈라프 하키미를 향한 늦은 태클로 그의 왼쪽 발목을 건드려 퇴장을 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바이에른은 후반전을 10명으로 치러야 했습니다.

‘배신자’ 안필드 복귀전

역대 전적 및 선수 분석

바이에른 뮌헨과 PSG는 유럽 무대에서 자주 만나는 팀들로, 그동안 많은 명승부를 펼쳤습니다. 특히 바이에른은 PSG를 상대로 2020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마이클 올리세와 루이스 디아스의 공격 조합은 PSG 수비진을 효과적으로 무너뜨렸습니다. 디아스는 이번 경기 전까지 PSG를 상대로 두 번의 골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홀란드 메시급 등극?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