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 야말의 부재 바르셀로나에 큰 위기? 에스파뇰전 초비상

라리가는 시작부터 난관

2026년의 시작은 FC 바르셀로나에게 그리 순탄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1월 1일, 팀의 첫 훈련 세션에서 라미네 야말의 부재가 주목받았습니다. 그는 예정된 훈련에 참가하지 않고, 이른 오후에 훈련장에 도착한 뒤 곧바로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에스파뇰과의 경기 출전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죠.

야말의 상태는?

클럽 측은 야말의 부재에 대해 공식적인 설명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대신 새해 인사 메시지와 훈련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을 뿐입니다. 하지만 Sport는 클럽 내부 소스를 통해 야말의 부재가 심각한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일반적인 불편함 때문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에스파뇰과의 경기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만큼 그의 출전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음바페 대체자 카이오 조르제 주목

에스파뇰전과 바르셀로나의 도전

바르셀로나는 2026년 1월 3일 토요일, 에스파뇰과의 시티 더비로 새해 첫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현재 라리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4점 앞선 상황입니다. 따라서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최소한 일시적으로라도 7점 차로 격차를 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후 1월 7일, 바르셀로나는 사우디아라비아로 이동해 스페인 슈퍼컵 준결승에서 아틀레틱 클럽과 맞붙게 됩니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승자와 결승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죠.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팬들에게는 놓치기 아쉬운 순간들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티안 풀리식 밀란에서 부활 세리에A 정복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