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레앙의 골로 AC 밀란 16경기 무패행진

AC 밀란의 새로운 해 출발

AC 밀란은 2026년을 이전 해와 마찬가지로 강력하게 시작했습니다. 1월 15일, 밀란은 원정에서 칼리아리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또 한 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습니다. 이 경기에서는 경기 초반 칼리아리의 공세에 밀리면서도 후반에 들어서면서 경기의 흐름을 바꾼 밀란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의 전환점

밀란은 후반 시작과 함께 전술적 변화를 꾀했습니다. 공을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며 공격적인 자세를 취했고, 그 결과로 50분경 아드리앙 라비오의 날카로운 돌파로부터 시작된 공격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라파엘 레앙이 멋진 골을 넣으며 경기의 유일한 골이 되었습니다. 레앙은 칼리아리를 상대로 일곱 번째 골을 기록하며 이번 경기의 결정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알 나스르 호날두 패배 알 아흘리 왕좌 흔들다

풀리시치의 의미 있는 복귀

경기 막바지, 알레그리 감독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를 투입하며 팀의 변화를 꾀했습니다. 비록 12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풀리시치는 데뷔전을 치른 니클라스 풀크루그와의 호흡을 통해 강력한 슛을 만들어냈고, 그 순간은 팬들에게 인상 깊게 남았습니다. 그의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경기 중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증명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알론소 감독 음바페 회복 의지 표명

풀리시치의 경기 후 메시지

경기가 끝난 후, 밀란은 리그 선두로 올라섰고 1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풀리시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힘든 경기, 훌륭한 승리”라는 간단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팀의 투지를 잘 드러내며, 리그 우승 경쟁에서 중요한 것은 결국 승리라는 것을 다시금 상기시켰습니다.

Mbappe injury puts Real Madrid on the clock ahead of Super Cup as coach Alonso admits: ‘We’ll push the timelines’

경기 시청 방법

이번 밀란과 칼리아리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 팬들은 이를 통해 생생한 경기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Mbappe injury puts Real Madrid on the clock ahead of Super Cup as coach Alonso admits: ‘We’ll push the timelines’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