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포드 어디로?

마커스 래시포드 이적 사가

래시포드 이적 실패

마커스 래시포드의 이적 사가가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하였습니다. FC 바르셀로나가 재정적인 이유로 이적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함에 따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다른 팀이 새로운 가능성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 이적 시장 내내 래시포드의 미래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다양한 장애물로 인해 이적이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바르셀로나와의 협상이 중단된 상황에서, 프리미어리그의 한 팀이 이 잉글랜드 공격수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여러 구단의 선택

래시포드 영입을 배제한 구단으로는 유벤투스, AC 밀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등이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파리 생제르맹의 랑달 콜로 무아니를 선택하였고, AC 밀란은 카일 워커를 우선시하였습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재정적 요구로 인해 목표를 변경하였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재정적 문제

래시포드의 임대 계약에 가장 근접했던 바르셀로나는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이적이 복잡해졌습니다. 안수 파티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이 팀을 떠나기를 원치 않음에 따라, 이적이 재정적으로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그의 대표자들은 대체 옵션을 모색 중입니다.

애스턴 빌라의 관심

더 애슬레틱에 따르면 애스턴 빌라는 마커스 래시포드를 공격진 강화의 가능성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공격수는 바르셀로나 혹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잔류를 선호하지만, 빌라의 관심은 우나이 에메리 감독의 요청으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애스턴 빌라의 공격 보강

스트라이커 존 두란이 알 나스르로 이적함에 따라, 버밍엄 클럽은 공격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고위 프로필 선수 영입을 모색 중입니다. 비록 빌라가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 지으면서 래시포드에게 매력적인 목적지가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영입 후보

애스턴 빌라는 마커스 래시포드 외에도 파리 생제르맹의 마르코 아센시오와 첼시의 주앙 펠릭스를 대체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에메리는 두 선수 모두를 오랫동안 존경해 왔으며, 그들의 현재 클럽에서의 제한된 출전 시간은 이적을 통해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래시포드의 현 상황

그러나 래시포드의 상황은 경기 출전 감각 측면에서 가장 까다롭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는 최근 12경기 동안 루벤 아모림의 스쿼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러나 애스턴 빌라와 같은 클럽으로의 이적은 그의 급여를 감당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경력을 되살릴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