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압도 승리! 바르사 침몰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를 압도하다

레알의 완승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하며 바르셀로나의 수비 문제를 부각시켰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경기를 지배하지 못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수비는 많은 질문을 남겼고, 경기 후 라미네 야말이 비판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라피냐의 발언 논란

전 바르셀로나 선수 라피냐는 경기 전 DAZN 방송에서 라미네 야말의 발언을 분석하며 비판했습니다. 라피냐는 “야말은 젊고 미숙해서 그런 말을 한 것”이라며 그의 발언이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에게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전 레알 마드리드 스타 구티도 “라미네 야말은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역사를 알기에는 너무 어리다”고 덧붙였습니다.

야말의 발언과 그 영향

경기 전 라미네 야말은 킹스 리그 스페인 이벤트에 참가하여 레알 마드리드를 비판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는 많이 훔치고 불평한다”고 말해 팬들과 비니시우스, 다니 카르바할 같은 선수들의 반발을 샀습니다. 라피냐 알칸타라는 그의 발언이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에게 승리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야말의 부상과 영향

18세의 야말에게 바르셀로나의 패배를 탓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특히 그는 서혜부 통증을 겪고 있어 경기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라피냐 같은 주요 선수들의 부재도 바르셀로나의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야말의 부상 상태

UEFA 2026 월드컵 예선 경기 중 부상을 입은 야말은 10월 18일에 복귀하여 지로나와 올림피아코스와의 중요한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예전만큼의 신체적 날카로움을 보이지 못했습니다.

야말의 회복 가능성

지한테스 FC의 제라드 로메로에 따르면, 야말의 측근은 바르셀로나에 15일 전부터 심각한 서혜부 불편함을 알렸습니다. 클럽은 이를 예방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와 협력 중이며, 야말은 완전한 회복을 위해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피냐는 11월 1일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로니 바드지의 유망한 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