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 마이애미의 도전
인터 마이애미 CF는 2025 메이저리그 사커(MLS) 시즌 21주차 경기에서 FC 신시내티와 맞붙습니다. 최근 내슈빌 SC를 2-1로 꺾고 기세를 올리고 있는 인터 마이애미는 이번 경기에서 또 한 번의 승리를 노립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 리오넬 메시가 다섯 경기 연속 두 골을 기록하며 MVP로 선정된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
신시내티의 도전 과제
한편, FC 신시내티는 최근 경기에선 콜럼버스 크루에게 4-2로 패배하며 1위 탈환에 실패했습니다. 현재 동부 컨퍼런스에서 22경기에서 42점을 기록하며 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위 필라델피아 유니언과는 단 1점 차이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선두에 올라설 가능성이 큽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상승세
인터 마이애미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하며, 19경기에서 38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직 3경기가 남아 있는 만큼 상위권 도약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활약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터 마이애미는 이번 경기에서 더욱 단단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양 팀의 최근 전적
FC 신시내티는 최근 6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6연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반면, 인터 마이애미는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즈의 공격력을 앞세워 상대를 압박할 계획입니다. 메시가 MLS에서 경험한 상대들 중에서도 신시내티를 상대로 한 전적은 특히 눈에 띄며, 예전 경기에서 신시내티를 상대로 두 골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예상 라인업
FC 신시내티는 로만 첼렌타노, 마일스 로빈슨, 매트 미아즈가, 루카스 엥겔이 수비를 담당하며, 디안드레 예들린, 브라이언 아눈가, 에반더, 파벨 부차, 루카 오렐라노가 중원을 맡습니다. 공격진에는 카이 카마라와 아후에케 스티브 케빈 덴키가 나설 예정입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오스카 우스타리가 골문을 지키고, 마르셀로 바이간트, 토마스 아빌레스, 막시밀리아노 팔콘, 조르디 알바가 수비에 나섭니다. 중원에는 타데오 알렌데, 페데리코 레돈도, 세르히오 부스케츠, 텔라스코 세고비아가 배치됩니다. 공격진에서는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즈가 출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