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의 인터 마이애미, 뮐러의 밴쿠버 꺾고 MLS 우승!

극적인 MLS 결승전

인터 마이애미가 마침내 메이저리그 사커(MLS)의 정점을 정복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이끄는 마이애미는 3-1로 토마스 뮐러의 밴쿠버 화이트캡스를 물리치며 리그의 전설로 남을 경기를 만들어냈습니다. 두 아이콘의 만남은 그 자체로 이야깃거리가 되었고, 경기의 무게는 두 전설적인 선수의 커리어가 끝나감에 따라 더욱 무거웠습니다.

메시와 뮐러, 또 한 번의 대결

38세의 메시가 미국 땅에서 다시 한 번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반면 36세의 뮐러는 경기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슈퍼스타 시대의 정점을 찍기 위해 뛰었고, 밴쿠버는 이 대관식을 방해하기 위해 경기장에 나섰습니다. 경기 종료 후, 오직 한 명의 전설만이 트로피를 들고 포디움에 섰습니다.

리오넬 메시 Inter Miami 우승으로 MLS 새 역사 작성

경기의 전개와 결말

마이애미는 경기 초반 기선을 제압했습니다. 8분 만에 메시와 로드리고 데 파울의 압박으로 타데오 알렌데가 저돌적인 크로스를 시도했고, 이는 에디어 오캄포의 자책골로 이어져 1-0이 되었습니다. 체이스 스타디움은 환호로 가득 찼습니다.

메시는 후반전 초반, 거의 득점에 성공할 뻔했으나 헤더가 아쉽게 빗나갔습니다. 이후 밴쿠버가 마이애미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60분에 사비가 알리 아흐메드에게 패스를 연결했고, 그의 슛은 골대를 맞고 들어가 1-1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밴쿠버는 이후 압박을 이어갔으나, 메시가 경기의 흐름을 바꾸었습니다. 안드레스 쿠바스가 공을 지체하는 사이, 메시가 공을 가로채고 로드리고 데 파울에게 완벽한 패스를 연결하여 71분에 다시 리드를 잡았습니다.

메시와 인터 마이애미 역사적 우승 스페인 레전드 은퇴

메시의 역사적 기록

경기의 마지막 순간, 조르디 알바는 그의 마지막 프로 경기에서 메시에게 환상적인 패스를 전달했고, 메시는 이를 타데오 알렌데에게 넘겨 96분에 3-1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이 순간 메시와 그의 팀이 승리를 만끽하며, 메시의 두 어시스트로 그는 MLS 플레이오프 역사상 가장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단 2년 반 만에 메시가 미국 무대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운 것입니다.

티그레스 크루스 아술 준결승 맞대결 승자는 누가 될까

경기 시청 방법

이와 같은 역사적인 경기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되니 언제든지 접속하여 경기를 즐기세요.

메시 호날두 결승전 기록 비교 최강자는 누구인가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