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침없이 전진하는 인터 마이애미
리오넬 메시의 인터 마이애미가 몬테레이의 스타 선수 헤르만 베르테라메 영입을 위해 1,500만 달러의 거래를 추진하면서 큰 진전을 이뤘습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메시를 중심으로 한 팀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영입은 그들의 야심 찬 목표인 CONCACAF 챔피언스컵을 위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베르테라메 이적의 배경
최근 몬테레이의 스포츠 회장 호세 안토니오 노리에가가 인터 마이애미의 제안이 매력적이라고 평가하며, 이적 협상이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확인했습니다. 멕시코의 이적 전문가 세사르 루이스 메를로에 따르면, 몬테레이는 인터 마이애미의 1,500만 달러 제안을 수락했으며, 구두 합의가 이루어진 상태입니다. 며칠 내로 최종 계약이 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위기 음바페도 못 막는다 마스탄투오노 긴장경쟁력을 높이는 베르테라메의 합류
베르테라메가 인터 마이애미에 합류하게 되면 이는 몬테레이 역사상 가장 큰 이적료 기록을 세우는 것이며, 팀의 공격력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그의 몬테레이에서의 활약은 눈부셨습니다. 153경기에서 68골과 1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주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기록은 그가 인터 마이애미에 가져올 수 있는 가치를 설명합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이미 타데오 알렌데의 복귀를 확정 지으며 팀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베르테라메가 합류하면 메시는 물론이고 팀 전체에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월드컵 출전 경력 역시 팀의 장기적인 프로젝트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입니다.
호날두 유벤투스와 법정 승리 1,100만 달러 확보시청 방법 안내
대한민국의 축구 팬들은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인터 마이애미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입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해진 팀의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호날두 부재로 알나스르 다막전 불안감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