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개요
인터 마이애미는 다음 경기에서 FC 포르투와 맞붙습니다. FC 포르투는 올해 초 크루스 아술을 떠나 논란이 되었던 마르틴 안셀미 감독이 이끌고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와 마찬가지로 포르투는 클럽 월드컵 첫 경기에서 팔메이라스와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개선된 경기력
인터 마이애미는 알 아흘리와의 클럽 월드컵 데뷔 경기에서 전반전 실수를 만회하고자 합니다. 특히 리오넬 메시의 빛나는 활약이 있었으나 골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은 “전반전에는 긴장과 불안이 컸습니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승리할 기회를 만들었고, 전체적으로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C 포르투의 시작
FC 포르투 역시 클럽 월드컵 첫 경기에서 팔메이라스와 0-0 무승부를 거두며 시작했습니다. 마르틴 안셀미 감독의 지휘 아래 이번 경기는 양 팀에게 중요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조르디 알바의 복귀
알 아흘리와의 경기 후 마스체라노 감독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베테랑 왼쪽 수비수 조르디 알바가 부상에서 회복하여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CF 몬트리올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알바는 포르투전에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의 메시와의 왼쪽 라인에서의 호흡은 마이애미의 공격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고 카드 주의
인터 마이애미는 알 아흘리와의 경기에서 토마스 아빌레스, 페데리코 레돈도, 세르히오 부스케츠, 루이스 수아레스가 경고를 받았습니다. 이들 중 누군가가 포르투전에서 두 번째 경고를 받으면 팔메이라스와의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대회 규정
대회 규정에 따르면, 두 경기에 걸쳐 경고를 받은 선수나 팀 공식은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경고는 8강 이후 소멸됩니다. 그러나 8강에서 두 번째 경고를 받은 경우, 그 선수는 준결승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예상 라인업
인터 마이애미: 오스카 우스타리; 이안 프레이, 맥시 팔콘, 토마스 아빌레스, 노아 앨런; 타데오 알렌데, 벤자민 크레마시, 세르히오 부스케츠, 텔라스코 세고비아;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FC 포르투: 디오고 코스타; 주앙 마리오, 제 페드로, 이반 마르카노; 알란 바렐라, 프란시스코 콘세이상, 니코 곤살레스, 오타비오; 로마리오 바로, 페페, 사무 오모로디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