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복귀전 골폭풍 예고

메시, 몬트리올전 출전 준비 완료

경기 개요

인터 마이애미가 CF 몬트리올을 상대로 메이저 리그 사커(MLS) 경기 복귀전을 치릅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최근 FIFA 클럽 월드컵을 마치고 리그로 돌아와 사푸토 스타디움에서 몬트리올과 맞붙을 예정입니다. 리오넬 메시의 복귀로 다시 한번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최근 성과

인터 마이애미는 클럽 월드컵에서 MLS를 대표하는 팀 중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조별 리그에서 아쉽게 1위를 놓쳤지만, 그들의 열정과 실력을 리그에서도 이어가고자 합니다. 현재 동부 콘퍼런스에서 7위에 위치하며 자동 플레이오프 진출 마지막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상위 팀들과 경기 수 차이가 있는 만큼 이번 캐나다 원정 경기를 통해 순위를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F 몬트리올의 도전

반면 CF 몬트리올은 2025 시즌에 고전 중입니다. 현재 동부 콘퍼런스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으며, 3승 5무 1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뉴욕 시티 FC를 1-0으로 꺾으며 승리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어려운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메시의 활약 기대

리오넬 메시는 클럽 월드컵에서 360분 전 경기를 소화하며 부상 문제를 극복한 모습입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은 메시를 몬트리올전에서 활용할 계획입니다. 마스체라노 감독은 “다행히 긴 주를 보내며 선수들에게 이틀 휴식을 줄 수 있었습니다. 레오는 출전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CF 몬트리올은 4-4-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보이며, 예상 선발 명단은 조나단 시로이스, 다비드 부가이, 조지 캠벨, 브란단 크레이그, 루카 페트라소, 단테 실리, 빅터 로투리, 사무엘 피에테, 톰 피어스, 프린스-오세이 오우수, 줄스-앤토니 빌생트입니다. 마르코 도나델 감독이 이끌 예정입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4-4-2 포메이션으로 오스카 우스타리, 마르셀로 바이간트, 막시밀리아노 팔콘, 토마스 아빌레스, 조르디 알바, 텔라스코 세고비아, 페데리코 레돈도, 세르히오 부스케츠, 타데오 알렌데,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즈가 예상됩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이 팀을 지휘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