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시즌의 시작
2026년 메이저 리그 사커(MLS) 시즌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이번 시즌의 개막전에서는 로스앤젤레스 FC가 인터 마이애미를 맞이합니다. 현재 모든 이목이 리오넬 메시에게 집중되고 있는데요, 지난 2025 시즌에서 인터 마이애미가 최초로 리그 타이틀을 거머쥔 이후 약 두 달 반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팀의 여러 변화가 있었고, 새롭게 맞이하는 도전에서 메시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변화의 바람, 인터 마이애미
인터 마이애미는 첫 리그 타이틀을 획득한 뒤 몇몇 핵심 선수들과 이별했습니다. 세르히오 부스케츠와 조르디 알바는 은퇴를 결정하며 팀을 떠났고, 새로운 얼굴들이 합류했습니다. 세르히오 레길론, 헤르만 베르테라메, 데인 세인트 클레어 등이 그 예입니다. 새로운 선수들이 메시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됩니다.
크리스티안 풀리시치 AC밀란 운명 쥔다 밀란 vs 파르마 대결LAFC의 도전
반면, 로스앤젤레스 FC는 지난 시즌 주축 선수들을 대부분 유지했습니다. 특히 브라질 세리에 A 이적이 가까웠던 데니스 부앙가는 팀에 남아 있으며,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은 첫 풀 시즌을 맞이하게 됩니다. 손흥민은 MLS의 가장 큰 스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메시와의 경쟁이 기대됩니다.
메시 바르셀로나 복귀 가능성 폰트 라포르타 결전메시의 출전 여부
리오넬 메시의 출전 여부는 많은 팬들의 관심사입니다. 최근 근육 문제로 인해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인디펜디엔테 델 바예와의 친선경기를 연기했으나,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메시의 상태가 좋다고 밝히며 출전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메시의 활약 여부가 경기의 흐름을 어떻게 좌우할지 기대됩니다.
호날두 출전 알-나스르 알-하즘전 리그 운명 가른다예상 라인업 소개
인터 마이애미는 데인 세인트 클레어, 이안 프레이, 막시밀리아노 팔콘, 미카엘, 노아 알렌, 데이비드 아얄라, 로드리고 데 폴, 타데오 알렌데, 리오넬 메시, 마테오 실베티, 헤르만 베르테라메로 예상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반면, 로스앤젤레스 FC는 휴고 요리스, 세르지 팔렌시아, 라이언 포르튜스, 은코시 타파리, 라이언 홀링스헤드, 스테판 유스타키오, 마르코 델가도, 티모시 틸만, 데이비드 마르티네스, 데니스 부앙가, 손흥민을 내세울 것으로 보입니다.
‘호날두의 알 나스르, 알 하즘 상대로 선두 탈환 노린다’경기 시청 방법
한국에서 이 경기를 시청하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가능합니다. 두 플랫폼 모두 MLS 경기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팬들은 메시와 손흥민이 펼칠 눈부신 경기력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레알 마드리드 vs 오사수나, 우승과 유로 진출권 대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