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없는 비니시우스 영감!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영감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영감

레알 마드리드의 윙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자신의 롤모델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세 명의 전 바르셀로나 선수들을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중 리오넬 메시의 이름은 없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영향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영감의 원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내 부모님이 가장 큰 영감입니다. 그들은 오늘날 내가 가진 기회를 주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셨습니다. 그들의 헌신, 사랑, 희생이 매일 나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만듭니다. 내가 하는 모든 것은 그들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NBA 아이콘 르브론 제임스

25세의 윙어는 또한 다른 운동선수들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그의 놀라운 일하는 자세와 헌신으로 저를 영감 줍니다. 그는 최선을 다하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며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연결고리를 공유했습니다.

비니시우스는 또한 코트 안팎에서의 업적으로 유명한 NBA 아이콘을 언급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도 같은 이유로, 그리고 그의 커뮤니티를 위해 한 일들 때문에 영감을 받습니다. 위대함은 성과를 넘어섭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브라질 전설들에 대한 존경

비니시우스는 또한 자신이 깊이 존경하는 브라질 출신의 전설적인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호나우두, 호나우지뉴, 네이마르 같은 브라질 전설들입니다. 그들은 브라질 국민과 축구에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대한 재능과 기쁨을 세계에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세 선수는 모두 국가 대표팀의 지도자로서 뛰어난 성과를 보였으며,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하여 레알 마드리드의 라이벌로서의 역할을 했습니다.

비니시우스의 미래 목표

25세라는 젊은 나이에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이미 축구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새겼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두 번의 UEFA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미 많은 것을 이루었지만, 나의 꿈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럽과 함께 더 많은 트로피를 획득하고, 국가 대표팀과 함께 가장 중요한 대회에서 우승하고 싶습니다.”라고 비니시우스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클럽 차원에서 거의 모든 주요 타이틀을 수집했지만, 브라질 국가 대표팀과의 미완의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그는 두 번의 코파 아메리카와 한 번의 월드컵에 출전했지만, 국가 대표팀과 함께 트로피를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비니시우스의 사회적 기여

마지막으로 비니시우스는 자신의 야망이 경기장을 넘어 확장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나는 다음 세대가 자신을 믿도록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나의 가장 큰 꿈은 축구를 넘어서는 유산을 남기는 것입니다. 특히 브라질의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내 재단의 모든 작업을 통해 이루고 싶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