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은퇴 임박? 팬들 충격!

리오넬 메시의 향후 행보

메시의 현 상황

아르헨티나의 축구 아이콘 리오넬 메시가 FIFA 클럽 월드컵 16강에서 유럽의 강호에게 0-4로 패배한 후, 축구계는 그의 향후 행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약이 있을 것인지, 국제 무대에서의 재도약이 있을 것인지, 혹은 은퇴를 고려하고 있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성공

2023년 미국에 도착한 이후, 메시는 인터 마이애미를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2년 만에 리그스컵과 서포터스 실드를 들어 올렸고, MLS의 가장 마케팅 가능한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는 63경기에서 50골을 기록하고 24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하여, 비교적 젊은 프랜차이즈를 북미에서 가장 잘 알려진 클럽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팀의 구성과 감독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 아래, 메시의 전 바르셀로나 동료인 루이스 수아레스, 조르디 알바, 세르히오 부스케츠와 함께 팀은 경쟁력을 높였고, 전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계약은 2025년 말에 종료될 예정이라, 메시의 다음 행보에 대한 추측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자신감

메시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인터 마이애미 내부 소식통에 따르면 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이 있다고 합니다. BBC 스포츠에 따르면, “인터 마이애미는 메시를 MLS에 유지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구단의 기대

구단 공동 소유자인 호르헤 마스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메시가 2026년 3월에 새 경기장을 개장하는 것이 꿈입니다. 메시가 여기서 커리어를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르셀로나 복귀 가능성

바르셀로나로의 낭만적인 복귀는 여전히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카탈루냐 구단이 메시에게 700만 달러의 부채를 해결한 이후, 스페인 기자 막시밀리아노 그릴로는 바르셀로나가 2026년 월드컵 이후 메시를 다시 영입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된 공식적인 코멘트는 양측 모두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적 소문

반면, 메시의 이름이 사우디 프로 리그와 연관되어 있지만, 이는 추측에 불과합니다. 특히 그의 친구이자 라이벌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알나스르에 합류한 후 이러한 소문이 돌았지만, 메시는 가족의 생활 방식과 MLS에서의 상업적 영향력 때문에 사우디아라비아로의 이적이 점점 더 가능성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