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출전 폭탄 선언

인터 마이애미, 콜럼버스 크루와 맞대결

경기 개요

2025년 MLS 시즌에서 인터 마이애미는 콜럼버스 크루와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경기는 2025년 5월 24일 토요일,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다시 선두로 올라서기 위해 이 경기를 반드시 승리하고자 합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감독은 경기 전 리오넬 메시의 출전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메시의 출전 여부

지난주 시카고 파이어와의 경기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한 인터 마이애미는 현재 순위표에서 4위로 내려앉았습니다.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즈,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풀타임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마스체라노 감독은 스타 선수들의 출전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팀으로 경기에 임할 것입니다. 모두가 가능하다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포지션을 교체할지 여부는 경기 상황에 따라 판단할 것입니다. 이 경기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진지하게 임할 계획입니다.”라고 금요일 미디어에 전했습니다.

선수 관리의 중요성

시즌이 2월 19일에 시작된 이후, 인터 마이애미는 평균 4일 간격으로 13경기를 치렀습니다. 마스체라노 감독은 이러한 빡빡한 일정 속에서 선수들의 부담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두 달 동안 매우 빡빡한 일정이었기 때문에 선수들의 부담을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챔피언스컵 대비

남플로리다의 클럽은 목요일에 예정된 밴쿠버 화이트캡스와의 챔피언스컵 준결승전을 앞두고 또 다른 치열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빡빡한 일정 속에서는 적절한 로테이션과 계획이 콜럼버스 크루와의 경기에서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6월 이적 가능성

2025년 FIFA 클럽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FIFA와 MLS는 팀들이 로스터를 강화할 수 있도록 6월 1일부터 10일까지 특별 이적 창구를 승인했습니다. 마스체라노 감독은 새로운 선수 영입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명확한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이적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창이 닫힐 때까지 기회가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온다면, 우리를 강화하고 더 나아지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라며, 클럽 월드컵을 위한 단기적인 영입에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선수가 온다면 시즌 전체를 위해 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부터 나와 함께한 선수들에게 무례한 일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