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과 메시, 인터 마이애미의 기적적인 성공드라마

베컴의 도전

인터 마이애미는 창단 역사는 짧지만, 그 짧은 시간 안에 MLS 컵을 획득하여 축구계에서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데이비드 베컴의 리더십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이미 축구계의 전설로 자리잡은 베컴은 2018년 호르헤 마스, 호세 마스와 함께 인터 마이애미를 창단하며 MLS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습니다. 특히, 리오넬 메시의 영입은 팀의 역사를 바꾸는 중요한 결정이었습니다.

베컴의 영향

LA 갤럭시 시절 베컴은 기대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했다는 평가도 있지만, 결국 두 개의 MLS 컵을 획득하며 그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습니다. 그는 총 124경기에서 20골과 4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에 기여했습니다. 이후, 인터 마이애미에서의 성공은 그의 축구계 유산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습니다.

베컴과 메시의 마법 인터 마이애미 첫 우승!

메시와의 만남

베컴은 2021년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메시에게 접근하며 인터 마이애미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습니다. 메시의 캠프는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2023년 메시의 영입을 성사시켰습니다. 베컴은 메시의 합류가 MLS와 인터 마이애미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음바페 앞세워 반격 노린다

리그의 성장

많은 이들은 메시의 미국행을 조기 은퇴로 보았으나, 그는 단 88경기에서 77골과 4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비판을 잠재웠습니다. 38세의 메시가 이끈 인터 마이애미는 팀 창단 이후 첫 세 개의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최근에는 MLS 컵까지 차지했습니다. 베컴은 메시 영입을 통해 리그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메시와 뮐러 MLS에서 불꽃 튀는 전쟁 시작

한국에서의 시청 방법

인터 마이애미의 경기를 한국에서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들은 MLS 경기를 제공하여 팬들이 손쉽게 팀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풀리식 밀란 대박 연봉 인상에도 계약 미루는 이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