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제마의 알 힐랄 데뷔
최근 사우디 프로 리그는 카림 벤제마의 알 이티하드에서 알 힐랄로의 이적 이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벤제마는 새로운 팀에서 데뷔전을 치렀고, 이적 배경에 대한 질문에 흥미로운 답변을 남겼습니다.
벤제마는 이적이 공식 발표된 지 며칠 후, 2025-26 사우디 프로 리그 시즌의 매치데이 20에서 알 악도드와의 경기에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2022년 발롱도르 수상자인 그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6-0 압승을 이끌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의 발언
경기 후 기자 회견에서, 벤제마는 알 이티하드를 떠난 이유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라”며 기자의 질문을 피했습니다. 이어지는 질문에서는 “좋은 경기였고, 이 팀과 함께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하며 팀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기자가 알 힐랄 팀원들이 알 이티하드 팀원보다 더 도움을 주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그렇게 말한 적 없다. 그냥 다르다”고 답했습니다.
알 이티하드에서 2년 반을 보낸 벤제마는 작별 인사를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질문에 “모르겠나? 그들에게 물어봐라”라며 관계가 좋지 않게 끝났음을 암시했습니다.
호날두 사우디 떠나나 알힐랄 이적설에 팬들 긴장!알 힐랄의 무적 행보
카림 벤제마의 합류 전에도 알 힐랄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최고의 팀이었습니다. 알 아흘리와 알 나스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벤제마 같은 세계적 공격수의 추가는 팀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그는 알 악도드와의 첫 경기에서 알 힐랄의 첫 세 골을 기록하며 팀의 우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벤제마의 첫 경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알 힐랄의 이적 소식에 불만을 가졌다는 보도를 뒷받침하는 듯합니다. 호날두가 속한 알 나스르는 같은 수준의 강화를 받지 못했다는 생각이 리그 내에 퍼져 있습니다.
호날두가 알 나스르의 최근 두 경기에서 결장한 후, 그가 다시 경기에 나설지, 아니면 사우디 프로 리그에서의 시간이 끝날지 주목됩니다. 반면, 벤제마의 알 힐랄은 점점 더 강력해질 전망입니다.
호날두 없는 알 나스르 팬들 단결된 응원으로 화답시청 방법
카림 벤제마의 알 힐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중계되고 있습니다. 한국 팬들에게는 이 두 플랫폼이 가장 손쉬운 시청 수단이 될 것입니다.
메시의 동료 알렌데 드디어 복귀 인터 마이애미 행정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