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드릭, 리옹을 선택한 이유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위해 올랭피크 리옹으로 이적한 엔드릭이 2026년 월드컵을 앞두고 브라질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의 조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2025-26 시즌 동안 레알 마드리드에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엔드릭은 리옹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습니다. 리옹에서의 첫 인터뷰에서 엔드릭은 안첼로티 감독의 조언이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안첼로티의 조언
안첼로티 감독은 엔드릭에게 “축구를 발전시키고 행복해지라”고 격려하며 그를 새로운 길로 이끌었습니다. 엔드릭은 안첼로티의 조언이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이미 리옹으로의 이적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엔드릭은 브라질 국가대표팀의 중요한 일원이 되기 위해 리옹에서의 출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계획입니다.
조앙 펠릭스 알 나스르에서 호날두와 득점 경쟁!리옹에서의 목표
19세의 엔드릭은 리옹에서의 여정을 통해 자신의 축구 실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리옹의 팬들은 그가 팀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엔드릭 역시 리옹을 리그 1에서 더 높은 위치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리옹을 도와 타이틀을 획득하고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 바르셀로나 떠날까 잔류할까 미래는?브라질 대표팀과 월드컵
엔드릭은 안첼로티의 지도 아래 브라질 대표팀에서 다시 활약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2026년 월드컵을 앞두고 엔드릭은 리옹에서의 꾸준한 활약을 통해 안첼로티의 신뢰를 얻고, 브라질 대표팀에 재합류하고자 합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명확히 하고 브라질 국가대표팀에서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리옹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엔드릭의 새로운 도전과 그의 여정을 지켜보며, 축구 팬들은 그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맨유 루벤 아모림 경질 대서특필 후임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