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알 나스르에서 호날두와 괴체가 만날까

사우디 리그의 성장

최근 사우디 프로 리그는 축구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알 나스르로 이적하면서 많은 스타 선수들이 그를 따라 사우디로 향했는데요. 독일의 월드컵 우승자 마리오 괴체도 이러한 리그의 성장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괴체의 선택

마리오 괴체는 MBC와의 인터뷰에서 사우디 프로 리그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밝혔습니다. “사우디 축구의 발전은 긍정적이며 많은 젊은 선수들이 그곳에서 뛰고자 합니다. 이는 경기의 속도와 기술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만약 사우디 리그에 간다면, 알 나스르를 선택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그곳에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바르셀로나 공격진 앙리 홀란드 케인 추천!

괴체의 현재

현재 33세인 괴체는 그의 경력에서 한때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여러 가지 도전과 시련을 겪었습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의 눈부신 활약은 그를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게 했고, 독일 국가대표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부상과 건강 문제로 인해 그의 활약은 다소 주춤했습니다.

괴체는 현재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활약 중이며, 새로운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제는 타이틀을 얻는 것이 주 목표가 아닙니다. 즐기면서 경기를 하고, 몸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스페인 축구 돌풍 엔조 알베스 마르셀루 아들 등장

미래의 가능성

괴체가 알 나스르로 이적하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파트너십을 형성할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현재 알 나스르는 킹슬리 코망, 사디오 마네, 주앙 펠릭스 같은 스타들로 해당 포지션이 잘 채워져 있습니다.

사우디 프로 리그의 경기는 대한민국에서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축구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호날두 토니 득점왕 경쟁 사우디 리그 대혼전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