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론소 마드리드행 초읽기

레알 마드리드, 사비 알론소 영입 가능성

알론소의 미래 결정 시한

레알 마드리드가 사비 알론소를 영입할 시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엘 레버쿠젠의 CEO 페르난도 카로는 알론소의 미래에 대한 결정이 향후 3~4주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젠틀맨의 약속

바이엘 레버쿠젠과 사비 알론소는 그가 선수 시절 몸담았던 구단으로부터 제안이 올 경우 올 여름 팀을 떠날 수 있는 ‘젠틀맨의 약속’을 체결했습니다. 카로 CEO는 이와 같은 사실을 마드리드에서 열린 로레우스 어워드에서 확인했습니다. 레버쿠젠은 혁신적인 팀으로 이 상에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로의 가능성

카로 CEO에 따르면 알론소가 선수 시절 뛰었던 구단들, 즉 레알 소시에다드,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중 하나에서 제안이 올 경우 논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알론소의 다음 행선지로 예상됩니다. 이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계약이 1년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럽의 상황에 따라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음 시즌 준비

바이엘 레버쿠젠은 아직 알론소와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그와 함께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카로는 “우리는 현실적입니다. 감독의 역할은 클럽에 매우 중요합니다. 알론소는 다음 시즌 준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상황

카로는 레알 마드리드의 현재 상황을 인지하고 있으며, 감독 교체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는 매우 프로페셔널한 클럽이며 모든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다른 클럽에서의 관심이 있고 그가 그쪽으로 가고 싶다면, 논의할 관계가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결정 시한

카로 CEO는 감독의 이적 가능성에 대한 결정이 향후 3~4주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필요한 조치입니다. 그는 “지금은 아무것도 없지만, 3~4주 내에 클럽에 어떤 큰 변화가 있을지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클럽 월드컵의 변수

만약 알론소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체결한다면, 6월 14일부터 7월 13일까지 열리는 클럽 월드컵에서 팀을 이끌게 될지, 혹은 라울이나 솔라리가 임시로 맡게 될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