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독주 시작

챔피언스리그 주간 소식

음바페의 활약

UEFA 챔피언스리그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의 뛰어난 활약을 특별히 인정하였습니다. 지난 화요일과 수요일에 걸쳐 진행된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 경기에서 음바페는 카이라트 알마티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5-0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주간 선수 선정

음바페의 이러한 활약은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주간 선수”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의 유럽 대회 2연승을 확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번 주 음바페의 활약은 나폴리의 라스무스 회이룬드, FK 보되/글림트의 옌스 페터 하우게,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와 같은 다른 유명 선수들을 제치고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주간 베스트11

UEFA는 주간 선수로 음바페를 선정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클럽의 뛰어난 선수들도 주간 베스트11에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의 챔피언스리그 베스트11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킬리안 음바페와 나폴리의 라스무스 회이룬드가 공격수로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주 챔피언스리그 베스트11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구르칸 차크르(갈라타사라이), 덴젤 둠프리스(인터밀란), 페데리코 가티(유벤투스), 에릭 다이어(AS 모나코), 누노 멘데스(파리 생제르맹), 니콜라스 페페(비야레알), 마르틴 외데고르(아스널), 마르셀 자비처(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옌스 페터 하우게(FK 보되/글림트), 킬리안 음바페(레알 마드리드), 라스무스 회이룬드(나폴리)입니다.

챔피언스리그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는 각 클럽당 총 8경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두 라운드만 치러졌습니다. 다음 주에는 10월 국제 휴식기로 인해 대회가 잠시 중단되며, 주요 선수들은 국가대표팀에 복귀하여 친선 경기나 월드컵 예선을 치르게 됩니다.

이에 따라 챔피언스리그 팬들은 10월 21일 화요일과 10월 22일 수요일에 열리는 3차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 주에는 킬리안 음바페와 레알 마드리드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