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멕시코전 출전할까 관심 폭발

멕시코의 준비

2026년 FIFA 월드컵을 앞두고 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이 최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멕시코가 미국, 캐나다와 함께 공동 개최하는 만큼 그 책임감이 남다릅니다. 대회 시작까지 남은 시간은 4개월, 멕시코는 마지막으로 담금질을 하고 있습니다.

친선 경기 일정

최근 마르카(Marca)와 TUDN의 보도에 따르면, 멕시코는 호주, 가나, 세르비아와의 경기를 준비 중입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대회 직전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의 팀은 2월 25일, 케레타로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코레히도라에서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친선경기를 치릅니다.

3월 국제 A매치 기간 동안에는 에스타디오 아스테카에서 포르투갈과 맞붙을 예정입니다. 이 경기에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의 출전 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AC 밀란 바르셀로나 센터백 헤라르드 마르틴 영입 추진

월드컵 일정

멕시코는 6월 11일 에스타디오 아스테카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상대로 2026년 월드컵의 개막전을 치릅니다. 이후 6월 18일, 과달라하라의 에스타디오 아크론에서 대한민국과의 두 번째 조별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6월 24일,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대한민국이 맞붙는 동안, 멕시코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유럽 플레이오프 승자와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 승자는 3월에 열리는 플레이오프를 통해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체코, 아일랜드 중 한 팀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충격패 아틀레티코에 무너진 날

시청 정보

멕시코의 경기는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은 이 플랫폼을 통해 월드컵의 흥미진진한 경기를 놓치지 말고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멕시코 대표팀의 준비는 단순한 경기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개최국으로서의 책임 그리고 경기력에 대한 기대가 동시에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번 월드컵을 통해 멕시코가 어떤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호날두 항의 후 알나스르 팀의 대대적 변화 예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