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고 실바 밀란 복귀 무산 이브라히모비치도 막지 못했다

베테랑의 귀환 무산

Thiago Silva는 Fluminense를 떠나 자유계약 선수로 AC 밀란에 복귀할 뻔했습니다. Zlatan Ibrahimović의 지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Alessandro Cassano는 팀 내 중요한 인물이 브라질 베테랑의 복귀를 막았다고 밝혔습니다. 41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Thiago Silva는 여전히 뛰어난 수비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Fluminense와 계약을 해지한 그는 AC 밀란의 관심을 끌었지만, Cassano에 따르면 팀 내 결정권자가 그의 복귀를 거부했습니다.

Fluminense로의 복귀 결정

Thiago Silva는 2024년 Chelsea에서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이끌며 핵심 선수로 활약한 후 Fluminense로의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가족과 가까이 있기 위해 클럽을 떠나려는 그의 결정은 브라질 언론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AC 밀란이 그를 영입하려 했지만, Antonio Cassano는 Massimiliano Allegri 감독이 그의 영입을 반대한 것이라 밝혔습니다.

알마다 브라질 이적 분쟁 FIFA 제재와 유럽 진출까지

새로운 도전, 그리고 밀란의 고민

결국 Thiago Silva는 FC 포르투로 향하게 되었고, 2026년 6월까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반면, AC 밀란은 수비 강화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Matteo Gabbia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Koni De Winter와 David Odogu는 아직 신뢰를 얻지 못했습니다. Igli Tare 스포츠 디렉터는 여러 수비 옵션을 물색하고 있으며, Federico Gatti와 Joe Gomez 등의 후보들이 있지만, 2026년 1월 영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호날두 알 나스르전 골로 64년 기록 경신!

수비진 강화의 과제

Piero Mazzara에 따르면, 밀란은 Lazio의 Mario Gila를 주목하고 있지만, 그의 이적료는 €30-35M로 평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Chelsea의 Axel Disasi, Borussia Dortmund의 Niklas Süle, FC Bayern Munich의 Kim Min Jae도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후보마다 급여, 성능, 이적 가능성 등의 문제로 인해 적절한 선택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레그리의 밀란 대변혁 베르나르도 실바 영입 성공할까

시청 방법

Thiago Silva의 경기와 AC 밀란의 경기는 대한민국에서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팬들은 이 채널들을 통해 경기의 생생한 현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시와 야말의 역사적 대결 스페인 아르헨 격돌!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