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치명적 실수

알 나스르, AFC 챔피언스리그 탈락

카와사키의 승리

알 나스르와 카와사키 프론탈레는 2025년 4월 30일, AFC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맞붙었습니다. 경기는 사우디아라비아의 Alinma 스타디움에서 열렸으며, 결승 진출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쳤습니다. 카와사키는 3-2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초반 선제골

경기 시작 직후, 카와사키 프론탈레는 10분만에 타츠야 이토의 멋진 발리슛으로 선제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이토는 박스 가장자리에서 볼을 받아 골대 상단 구석으로 정확히 꽂아넣었습니다.

알 나스르의 반격

알 나스르는 28분 사디오 마네의 동점골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마네의 슛이 상대 수비수에 맞고 굴절되며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카와사키의 재반격

전반 막바지에 카와사키는 다시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유토 오제키가 41분에 다시 리드를 잡는 골을 넣었고, 76분에는 아키히로 이에나가가 3-1로 점수차를 벌리는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알 나스르의 마지막 저항

알 나스르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87분에 아이만 야히야가 골을 넣어 3-2로 격차를 줄였습니다. 알 나스르는 동점골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호날두의 아쉬운 찬스

경기 종료를 앞둔 95분, 알 나스르에게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모하메드 시마칸이 길게 올린 공을 아이메릭 라포르트가 헤딩으로 떨궜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골키퍼와 1대1 상황을 맞았습니다. 호날두는 골키퍼를 제쳤지만, 왼발 슛을 제대로 연결하지 못하여 결정적인 찬스를 놓쳤습니다.

카와사키의 결승 진출

카와사키 프론탈레는 알 나스르를 3-2로 꺾고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제 카와사키는 알 아흘리를 상대로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알 아흘리는 화요일 알 힐랄을 3-1로 이기고 결승에 자리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