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의 은퇴 계획
포르투갈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그의 은퇴 계획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호날두는 2025년 2월에 40세가 되었으며, 2026년 월드컵이 그의 마지막 주요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그는 은퇴의 순간이 감정적으로 얼마나 힘들 것인지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아마 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계약 체결
호날두는 최근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나스르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여, 2025년 6월 만료 예정이었던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최소한 2027년까지 팀에 남을 것으로 예상되며, 그때쯤 그는 42세가 됩니다.
반 다이크 레알마드리드 거절당한 이유은퇴 시기에 대한 언급
피어스 모건의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은퇴 시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곧입니다. 하지만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힘들겠지만 가능할 것입니다. 아마 울겠지만, 25세부터 미래를 준비해왔기 때문에 그 압박을 견딜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버풀 절망적 결장!축구에 대한 감정
2002년 8월 14일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프로 데뷔를 한 호날두는 골을 넣는 것의 짜릿함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축구에서 골을 넣을 때 느끼는 아드레날린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날두 마지막 도전!축구 외의 삶
호날두는 축구 외의 삶에 더 집중하고 싶다는 바람도 밝혔습니다. “나만의 취미를 갖고 싶습니다. UFC나 파델을 좋아합니다. 내 회사에 대해 더 배우고 싶습니다. 축구를 하는 동안 하지 못했던 재미있는 것들을 해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버풀복수극 시작되나은퇴 예상 시점
2022년 월드컵에서 포르투갈이 탈락한 후, 호날두의 미래에 대한 추측이 많았지만, 그는 은퇴 대신 사우디 아라비아로 이적하여 알 나스르와 국가대표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계약이 2년 남아 있으며, 2027년이 그의 마지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티 vs 도르트문트 빅매치 승자는?’2025-26 시즌 활약
2025-26 시즌 동안 호날두는 알 나스르에서 여전히 중요한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는 10경기에 출전하여 9골과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호르헤 지저스 감독은 그의 경기 시간을 신중하게 관리하여 체력과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음바페 vs 레반도프스키, 진짜 왕은?경기 시간 관리
호날두는 이번 시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두 경기와 킹스컵 개막전에서 결장하였으며, 2023-24 시즌에는 45경기, 2024-25 시즌에는 41경기를 뛰었습니다. 올해는 그의 출전 시간이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홀란드 메시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