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 마이애미의 MLS 복귀전 미리보기
메시의 체력 상태
인터 마이애미의 감독 하비에르 마스체라노가 리오넬 메시의 체력 상태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오는 토요일 CF 몬트리올과의 MLS 경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메시의 출전 여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마스체라노 감독은 메시의 출전 가능성에 대해 “왜 안 되겠습니까?”라며 출전을 확신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우리는 충분한 휴식을 가졌으며, 메시도 출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럽 월드컵 여정
인터 마이애미는 이번 FIFA 클럽 월드컵에서 파르메이라스를 제치고 A조에서 거의 선두를 차지할 뻔했으나, 16강에서 파리 생제르맹에게 0-4로 패배하며 여정을 마무리했습니다. 경기는 지난 주말에 끝났으며, 이제 팀은 MLS로 시선을 돌리고 있습니다. 메시 역시 이번 대회에서 모든 경기를 풀타임으로 소화하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CF 몬트리올과의 대결
인터 마이애미는 오는 2025년 10월 25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간), 사푸토 스타디움에서 CF 몬트리올과 경기를 치릅니다. 이번 경기는 인터 마이애미가 동부 컨퍼런스에서 순위를 올릴 기회를 제공합니다. 메시의 활약이 기대되며, 그는 몬트리올을 상대로 과거에도 여러 차례 골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부상 문제와 스쿼드 관리
인터 마이애미는 클럽 월드컵 기간 동안 드레이크 칼렌더, 곤살로 루한, 야닉 브라이트, 데이비드 루이즈 등 주요 선수들이 부상으로 결장했습니다. 또한 이안 프레이와 노아 앨런도 추가로 부상당했습니다. 이에 마스체라노 감독은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있으며, 모든 선수들이 필요합니다. 스쿼드를 잘 로테이션하며 관리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한 번에 많은 선수를 교체해서는 안 된다며 팀의 조화와 선수들의 컨디션을 중시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