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마쉬의 두각
벤자민 크레마쉬는 U-20 월드컵에서 미국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돌풍을 주도하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와의 16강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이 전설적인 기록을 보유한 리오넬 메시의 기록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크레마쉬는 그룹 스테이지 마지막 경기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패배하였지만, 여전히 조 1위로 진출한 미국 팀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전의 활약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미국은 3-0으로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크레마쉬는 경기 15분 만에 코너킥 상황에서의 리바운드를 놓치지 않고 득점하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경기 종료 직전 왼발 칩슛으로 승리를 확정 지으며, 이번 대회에서 총 5골로 득점 선두에 올랐습니다. 크레마쉬는 이제 메시의 U-20 월드컵 역사상 득점 기록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기록
리오넬 메시는 2005년 네덜란드에서 열린 U-20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메시는 그 대회에서 총 6골을 기록하며 골든 부츠와 골든 볼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결승전에서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역대 득점 순위
현재 크레마쉬는 U-20 월드컵 역사상 5골로 25명의 선수들과 공동 18위에 올라 있습니다. 최다 득점자는 2001년 대회에서 11골을 기록한 하비에르 사비올라로,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크레마쉬는 이번 대회에서 추가 득점을 올리며 기록을 경신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다음 도전
이탈리아전 승리로 미국은 2025년 칠레에서 열리는 U-20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했습니다. 미국 팀은 1989년 4위가 최고 성적이었으며, 이번 대회에서 역사를 새로 쓰고자 합니다. 8강에서 미국은 남아프리카공화국을 2-1로 꺾은 모로코와 맞붙습니다. 모로코는 이번 대회에서 브라질과 스페인을 꺾으며 깜짝 활약을 펼쳤습니다. 8강 경기는 일요일 코델코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