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은퇴설? 진실은

포르투갈 월드컵 예선 소식

포르투갈 명단 발표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 예선을 위한 26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함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국제 휴식 기간 동안 각국의 스타 선수들이 소속팀을 떠나 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이 중 일부는 친선 경기를, 나머지는 월드컵 진출을 위한 중요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포르투갈 역시 아일랜드와 아르메니아를 상대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호날두의 마지막 기회

40세의 호날두에게 이번 예선전은 월드컵 예선 무대에서의 마지막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11월에 정규 예선 단계가 종료되며, 포르투갈은 내년 3월의 플레이오프 없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만약 포르투갈이 이번에 본선 진출에 성공한다면, 호날두는 여섯 번째 월드컵 예선 사이클을 완주하게 됩니다.

주목할 선수들

알 나스르의 호날두뿐만 아니라, 사우디 프로 리그의 주앙 펠릭스, 파리 생제르망의 비티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체스터 시티의 베르나르두 실바 등 여러 세계적인 선수들도 함께 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신체적 문제로부터 회복한 주앙 칸셀루가 다시 팀에 합류합니다.

예선 그룹 상황

포르투갈은 월드컵 예선 F조에서 현재 3승 1무로 10점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를 헝가리(5점), 아일랜드(4점), 아르메니아(3점)가 잇고 있습니다. 각 팀은 앞으로 두 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이 결과에 따라 월드컵 본선 직행팀과 3월의 플레이오프에 참가할 팀이 결정됩니다.

포르투갈의 월드컵 진출 조건

포르투갈은 현재 라이벌들에 비해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두 경기에서 두 점만 더 획득하면 월드컵 본선 진출이 확정됩니다. 11월 13일 목요일, 더블린에서 열리는 아일랜드와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본선 진출이 확정됩니다. 만약 실패한다면, 11월 16일 일요일에 아르메니아와의 홈 경기에서 다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