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호날두의 엇갈린 선택 뎀벨레의 영광

2025 FIFA The Best: Dembélé’s Triumph

2025년 FIFA The Best 시상식에서 우스만 뎀벨레가 영예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는 FIFA가 주관하는 모든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들이 참여한 투표 결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리오넬 메시가 투표에 참여한 반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 주장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에 참여하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메시의 선택

발롱도르와는 달리, The Best의 선정 과정에는 국가대표팀의 감독과 주장, 미디어 대표, 그리고 팬 투표가 포함됩니다. 아르헨티나의 주장으로서 메시는 18년 만에 처음으로 후보에 오르지 않았음에도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베스트 플레이어 부문에서 메시는 뎀벨레를 1위로, 킬리안 음바페를 2위로, 라미네 야말을 3위로 선택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는 발롱도르 순위와는 다른 결과였습니다.

타데오 알렌데 이적설 셀타 비고와 인터 마이애미의 운명은?

호날두의 부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FIFA가 투표 결과를 공개했을 때, 포르투갈의 투표는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가 대신했습니다. 실바는 비티냐, 누노 멘데스, 그리고 뎀벨레를 상위 세 명으로 선택했습니다.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공식 투표 주장이 아니었으며, 이는 최근 두 차례의 The Best 시상식에서도 동일한 상황이었습니다. 호날두는 개인 수상에 대한 신뢰도를 잃었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으며, 이는 The Best와 발롱도르에 대한 논의에서도 거듭 강조되었습니다.

메시 떠난 인터 마이애미 구이도 에레라 영입 임박

메시의 추가 투표

메시는 베스트 코치 부문에서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PSG의 루이스 엔리케를 1위로, FC 바르셀로나의 한지 플릭을 2위로,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를 3위로 선정했습니다. 또한, 베스트 골키퍼 부문에서 메시의 선택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전 PSG 동료 지안루이지 돈나룸마를 1위로, 아르헨티나의 에밀리아노 “디부” 마르티네스를 2위로, 레알 마드리드의 티보 쿠르투아를 3위로 지목했습니다.

바이에른의 중심 우파메카노 PSG와 레알 마드리드의 눈독!

시청 방법

대한민국에서 2025 FIFA The Best 시상식을 시청하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놓치지 말고 시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날두 포르투갈 대표팀의 숨은 전략적 가치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