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풀의 새로운 목표
리버풀이 최근 몇 주간 불확실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에서 실망스러운 결과가 이어지면서 아른 슬로트 감독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모하메드 살라의 잠재적인 이적 가능성이 클럽 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파리 생제르맹의 선수가 리버풀의 새로운 목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브래들리 바르콜라의 잠재력
리버풀은 프랑스 국가대표 브래들리 바르콜라를 장기적 대안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CaughtOffside는 “레즈의 영입 팀이 프랑스 국제선수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를 리버풀의 공격 옵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기적 해결책으로 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바르콜라는 살라와는 다른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는 나이입니다. 이집트 스타는 33세로 경력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반면, 프랑스 선수는 23세로 아직 기술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또한, 바르콜라는 오른발잡이로 왼쪽 윙에서 주로 활동하는 반면, 살라는 왼발잡이로 오른쪽에서 활약합니다. 이러한 프로필의 변화는 리버풀에게 새로운 공격 전략을 탐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안헬 코레아 영입설 인터 마이애미 메시와 재회하나바르콜라의 현재 활약
파리 생제르맹에서 바르콜라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기여하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세 골과 네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이 외에도 모든 대회를 통틀어 35개의 골 기여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바르콜라는 PSG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스만 뎀벨레와 데지레 두에의 부상 상황에서도 그는 21경기에 출전하여 다섯 골과 세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크리스천 풀리시치 밀란의 새로운 황제 등극리버풀의 다른 선택지
리버풀의 초기 목표는 본머스의 앙투안 세멘요였습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시티가 그의 대략 8800만 달러의 바이아웃 조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황이라, 세멘요는 시티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브래들리 바르콜라는 리버풀의 매력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카림 아데예미도 또 다른 옵션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독일 국가대표 아데예미는 도르트문트를 떠나기를 원하고 있으며, 리버풀은 그에게 매력적인 목적지가 될 수 있습니다.
리버풀 팬이라면, 이번 시즌의 변화와 새로운 선수 영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다양한 시청 방법 중 하나로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리버풀의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앞으로의 리버풀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가레스 베일 레알 마드리드 선택 토트넘 제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