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리치 메시 호날두 비교 솔직 발언 화제

모드리치의 솔직한 인터뷰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루카 모드리치가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교하는 고전적인 질문에 답했습니다. 메시와 호날두는 21세기 축구를 정의한 선수들입니다. 그들의 프로 경력은 거의 동시대에 펼쳐졌고, 지난 20년 동안 스포츠를 지배했습니다. 이제 레알 마드리드의 아이콘인 모드리치가 두 사람 간의 오랜 비교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호날두와의 특별한 인연

최근 코리에르 델라 세라와의 인터뷰에서 모드리치는 메시와 호날두 중 누구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크로아티아 미드필더는 “그건 제가 좋아하지 않는 질문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시대를 정의했습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하지만 모드리치는 기자들과의 대화에서 호날두에 대한 선호를 명확히 했습니다. “저는 호날두와 더 가깝습니다. 그와 함께 했고, 그는 마드리드에서 제 팀 동료였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판티노 주도, 2026 월드컵 규칙 대변혁 예고!

메시에 대한 평가

모드리치는 호날두에 대한 개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선택했지만, 메시에 대한 질문도 있었습니다. “그를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지만, 그는 대단한 인물임이 틀림없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메시의 경기장에서의 뛰어난 능력에 대해 “선수로서 그는 훌륭하다”며 아르헨티나 포워드의 경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셀타 비고 알렌데 영입 노리며 인터 마이애미와 경쟁!

메시와 호날두의 지배를 깬 모드리치

모드리치의 의견은 그가 지난 10년간 축구계의 큰 별 중 하나였기 때문에 특별한 무게를 가집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호날두와 수년간 함께했고, 바르셀로나의 메시와 잊을 수 없는 대결을 펼쳤습니다. 특히 2018년, 모드리치는 발롱도르를 수상하며 메시와 호날두의 10년간의 지배를 깨뜨렸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UEFA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했고, 한 달 후 크로아티아를 2018 FIFA 월드컵 결승까지 이끌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메시와 호날두는 여전히 축구계의 중심에 있었지만,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카림 벤제마, 로드리, 그리고 우스만 뎀벨레와 같은 새로운 스타들이 그들과 경쟁할 수 있는 문이 열렸습니다.

AC 밀란 풀리시치 부재에도 스쿠데토 도전장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