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마의 조언 사비 알론소 미래를 바꿀까

벤제마의 조언

카림 벤제마는 2023년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났지만, 여전히 구단과의 깊은 유대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페인 슈퍼컵 결승전에서 그는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과 대화를 나누며 두 가지 조언을 전했다고 합니다. 벤제마는 팀의 장기적인 감독으로 사비 알론소를 신뢰할 것과, 팀의 창의성과 조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미드필더의 영입을 제안했습니다.

사비 알론소의 도전

사비 알론소는 스페인 슈퍼컵에서 우승을 거두지 못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는 그의 지도력에 신뢰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에서 팀의 전반적인 성과가 향상되었다고 판단하여, 그를 계속해서 감독직에 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팀의 체력 상태를 개선하여 부상을 줄이려는 계획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PSG와 Paris FC 파리 더비 대격돌 예고

미드필더 영입 계획

레알 마드리드는 2026년 1월에 새로운 미드필더를 영입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여름 이적 시장에서는 창의적인 미드필더 영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코모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니코 파즈의 복귀가 강력한 옵션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호날두와 제주스의 알 나스르 대격변 예고

레알 마드리드의 중원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진은 페데리코 발베르데, 주드 벨링엄, 오렐리앙 추아메니,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아르다 굴러 등 많은 스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누구도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의 공백을 메우는 데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알론소 감독은 새로운 선수 영입 없이 현재 로스터에서 해결책을 찾아야 하는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리버풀과 반즐리 FA컵 대격돌 살라의 마법 볼 수 있을까

미래의 기대

주드 벨링엄은 미드필드 리더로 기대되었지만, 페드리와 같은 템포 조절자로 성장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는 페데리코 발베르데와 함께 박스 투 박스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카마빙가와 굴러 또한 조직자로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해, 로드리구가 공격 라인에서 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6년 여름, 스타 플레이어의 잠재적 영입은 현재 스타 중 한 명의 이적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호날두 출격 알 나스르 알 힐랄 전쟁의 서막

경기 시청 안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대한민국에서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 두 플랫폼을 통해 쉽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디 빅매치 알 힐랄 알 나스르 운명의 대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