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 페르난데스 바르셀로나 떠나 한지 플릭 실망!

바르셀로나, 재능 있는 미드필더 드로 페르난데스 떠나보내나?

바르셀로나는 현재 아카데미에서 발굴한 보석 같은 선수인 드로 페르난데스를 잃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한지 플릭 감독이 이에 크게 실망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스페인 슈퍼컵 결승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하며 긍정적인 모멘텀을 쌓았던 바르셀로나는 금요일 드로 페르난데스의 이적 가능성으로 분위기가 급변했습니다.

드로 페르난데스, 바르셀로나 떠날 결심

기자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드로가 이달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이라며 “18세 미드필더가 에이전트와 함께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드로 페르난데스는 바르셀로나의 유망한 젊은 재능 중 하나로, 그의 이적 소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테니스 전설 페더러 메시 찬사 축구와 테니스의 만남

계약 문제로 인한 불만

보도에 따르면 드로는 바르셀로나와의 계약 상황에 불만이 있었으며, 1월 12일 18세가 된 이후 구단이 그에게 상당한 급여 인상을 포함한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대가 충족되지 않으면서 드로와 그의 에이전트는 이적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로마노는 “6백만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이 곧 발동될 것”이라며 “드로는 스페인이 아닌 다른 나라의 클럽을 선택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호날두와 알 나스르 위기 탈출 가능할까

한지 플릭 감독의 반응

드로의 이적 소식이 퍼지면서 한지 플릭 감독의 반응에도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독일인 감독은 드로 페르난데스를 높이 평가하며 클럽의 미래로 여겼습니다. 로마노 기자는 “한지 플릭에게도 이 소식이 전해졌다”고 전하며, 스포츠는 “플릭 감독은 드로가 클럽을 떠난다는 소식에 크게 실망했다. 그에게는 ‘가장 큰 실망’이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테어 슈테겐 지로나로 임대 이적 바르셀로나의 결단

드로 페르난데스의 바르셀로나 기록

드로 페르난데스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어린 나이에 공식 데뷔한 선수 중 24위를 기록했습니다. 2025년 9월 28일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한 2-1 승리 경기에서 17세 8개월 16일의 나이로 공식 데뷔했습니다. 이후 한지 플릭 감독은 그를 대부분의 2025-26 시즌 경기 명단에 포함시켰습니다. 라 리가에서는 4회 출전했으며,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올림피아코스를 상대로 한 6-1 승리 경기에서 한 번 선발 출전하여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이 어시스트는 현재까지 그의 유일한 프로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인터 마이애미, 콜롬비아 수비수 영입 추진

시청 방법

이러한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로 페르난데스의 이적 이후 바르셀로나의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경기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크리스티안 퓰리식 유럽 축구계 새 전설 탄생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