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케니의 불확실한 미래
웨스턴 맥케니는 유벤투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아직 계약을 갱신하지 않아 그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 아래 여러 포지션에서 활약하며 팀의 핵심 멤버로 자리 잡았지만, 시즌 종료 시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유벤투스는 2026-27 시즌을 대비해 전 AC 밀란 미드필더에게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프랭크 케시에와의 연결
프랭크 케시에는 AC 밀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주전으로 자리 잡았으나, 자유계약으로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뒤 한 시즌 만에 사우디 프로 리그의 알 아흘리로 이적했습니다. 사우디에서 케시에는 마티아스 제이슬레 감독 아래 팀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고, 유벤투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알 아흘리는 케시에와의 계약 연장을 원하고 있지만, 유벤투스는 그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기 위해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첼시 승리 절실 파포스 FC 맞대결 관전 포인트유벤투스의 공격진 변화
유벤투스는 2026-27 시즌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공격수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의 스타 공격수가 2026년 1월에 팀을 떠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유벤투스는 그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장필리프 마테타가 크리스탈 팰리스에 이적 요청을 했고, 유벤투스는 이를 기회로 삼아 그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벤투스는 시즌 초반부터 부진한 모습을 보인 로이스 오펜다의 이적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두산 블라호비치의 자유계약 이적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프랑스 출신의 마테타가 팀의 득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유벤투스의 변화는 한국의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요한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축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벤투스의 경기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유벤투스 벤피카 챔스전 승리의 포효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