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의 도전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가 유럽의 여러 클럽들로부터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2년 여름 에티하드로 이적한 후, 필립스는 경기 출전 기회를 잡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필립스는 리즈에서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 아래서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맨체스터 시티에서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두 번밖에 선발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중원
지난 시즌 후반부, 로드리와 존 스톤스가 시티의 수비 앞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습니다. 또한, 마테우스 누네스와 마테오 코바치치가 필립스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페프 과르디올라 감독은 최근 로드리의 출전 정지 동안 리코 루이스에게 중원에서 기회를 주었습니다.
루카 모드리치 맨유행 가능성 프리미어 리그 재도전영국 국가대표의 운명
비록 클럽에서의 출전 기회가 제한적이지만, 잉글랜드 국가대표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꾸준히 필립스를 스쿼드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잉글랜드 대표팀이 깊은 포지션의 플레이메이커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해결책이 될 수는 없으며, 필립스가 사우스게이트의 팀에서 자리를 유지하려면 경기 출전 시간이 필수적입니다. 잉글랜드는 최근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며 유로 2024 본선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사우디와 영국 2035 여자 월드컵 유치전쟁 시작다가오는 이적 시장
최근 보도에 따르면, 필립스는 다가오는 이적 시장에서 이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유벤투스와 뉴캐슬이 미드필더 보강을 위해 시장에 뛰어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니콜로 파기올리와 산드로 토날리의 출전 정지, 그리고 폴 포그바의 도핑 위반에 따른 것입니다. 뉴캐슬은 필립스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으며, 1월 임대 계약을 선호할 가능성이 큽니다.
잉글랜드 잭 해리슨 에버턴의 새 영웅 될까독일 무대의 가능성
또한, 독일의 바이에른 뮌헨이 필립스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토마스 투헬 감독은 리즈 시절 필립스의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1월 이적 시장을 대비해 접촉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에티하드 스타디움 투어의 모든 것시청 방법
필립스의 활약을 보고 싶다면,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들 플랫폼은 다양한 축구 경기를 생중계하며,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맨유 인수전 짐 래트클리프 승기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