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 제임스 파크 확장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현재 세인트 제임스 파크를 확장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현 시점에서 이 경기장은 약 52,000명의 팬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일곱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그러나 클럽은 최대 65,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하려고 합니다. 만약 이 계획이 완료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드 트래포드 다음으로 큰 경기장이 될 것입니다.
확장 계획의 구체적 내용
텔레그래프 스포츠에 따르면, 뉴캐슬은 구체적으로 Gallowgate End와 East Stand의 리노베이션을 계획 중입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없지만, 클럽은 이 변경을 통해 약 65,000명의 수용 인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클럽은 건축 사무소와 협력하여 설계 및 재정적 가능성을 검토 중입니다. 뉴캐슬은 Gallowgate End와 East Stand를 Leazes End와 Milburn Stand처럼 만들고 싶어합니다.
호날두 효과 사우디 리그, 돈으로 세계를 놀라게 하다감독의 긍정적 반응
뉴캐슬 매니저 에디 하우는 경기장 확장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확장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클럽이 가능하다면 언젠가는 그 일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하우 감독은 밝혔습니다. 그의 발언은 클럽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하는 철학을 잘 보여줍니다. 팬들과의 연결을 강화하는 것은 단순한 과정이 아니지만,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 안에 들어올 수 있다면 뉴캐슬의 경기는 더욱 활기차질 것입니다.
아스널 우승 열쇠 아이반 토니 영입이 해답인가챔피언스리그에서의 열기
최근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열광적인 분위기는 이러한 확장 계획에 더욱 불을 붙였습니다. 뉴캐슬은 20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복귀하며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 4-1의 압승을 거두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팬들은 경기 전부터 마지막 휘슬이 울릴 때까지 놀라운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만약 더 많은 팬들이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 들어올 수 있게 된다면, 경기장의 분위기는 더욱 인상적일 것입니다.
뉴캐슬의 경기는 쿠팡플레이나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경기를 시청하며, 경기장에서의 열기를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 출처: IMAGO / Every Second Media.
바르셀로나 재정위기 차비 감독의 승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