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타 감독의 충격 발언!

아르테타 감독, 우승 경쟁 포기하지 않겠다

아르테타 감독, 우승 경쟁 포기하지 않겠다

최근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에 0-1로 패배한 뒤,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서 물러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내가 살아있는 한 포기하지 않겠다”며 결연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리버풀과의 격차

이 패배로 인해 아스널은 리버풀과의 승점 차가 11점으로 벌어졌습니다. 현재 시즌 종료까지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스널은 리그 1위를 되찾기 위한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다가오는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팀의 정신력과 결단력을 강조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의 결의

아르테타 감독은 “우리 팀이 보여준 회복력, 자원, 그리고 야망이 나의 자랑스러운 순간 중 하나다”라고 말하며, “여기서 멈추지 않겠다. 내가 살아있는 한 포기하지 않겠다. 우리는 더 나아지기 위해 모든 것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승을 향한 도전

아르테타 감독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하려면 특별한 무언가를 해야 한다”며 최근 몇 달간 팀이 직면한 심각한 부상 문제를 인정했습니다. 아스널은 현재 26경기에서 53점을 기록하며 2위를 달리고 있으며, 리버풀은 27경기에서 64점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3위인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는 아스널의 결의를 시험하는 중요한 시점이 될 것입니다.

아스널과 리버풀의 재회

아스널과 리버풀은 2024-25 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맞붙어 2-2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두 팀은 시즌 종료를 두 경기 남겨둔 5월 10일, 36라운드에서 다시 맞붙을 예정입니다. 이 경기는 리버풀이 우승을 확정짓거나 아스널이 타이틀을 탈환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로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