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 밀란의 변화
AC 밀란이 시즌 후반을 맞이하여 팀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최근,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력이 있는 선수가 팀을 떠나게 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선수는 다름 아닌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동료였던 디보크 오리기입니다.
디보크 오리기의 이적
축구 전문 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디보크 오리기는 2024년 여름부터 AC 밀란의 스쿼드와 프로젝트에서 제외된 상태였습니다. 벨기에 출신의 스트라이커인 그는 2022년 리버풀에서 AC 밀란으로 이적했지만,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채 이번 달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첫 시즌에 세리에 A에서 36경기를 출전하여 단 2골을 기록한 오리기는, 이후 노팅엄 포레스트로 임대되었으나, 리버풀에서의 활약을 재현하지 못했습니다. 리버풀 시절, 그는 2018-19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공격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의 부진한 성적이 그의 입지를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호날두와 알 나스르 위기 속 기회 찾기AC 밀란의 새로운 전략
최근 몇 년간의 부진 이후, 오리기는 주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2024-25 시즌을 앞두고도 주전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한동안 공식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공식 경기는 2024년 4월 21일 노팅엄 포레스트 소속으로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0-2로 패한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득점은 2월 7일 브리스톨 시티와의 FA컵 경기에서 기록했습니다.
AC 밀란은 최근 공격진의 부상 문제에도 불구하고 오리기의 복귀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독일 출신의 니클라스 풀크루그를 영입하기 위해 웨스트햄과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이에 더해, 파르티잔 베오그라드에서 안드레이 코스틱을 영입하기 위한 개인 계약도 체결했다고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전했습니다.
호날두 월드컵 도전과 네베스 레알 마드리드 가능성축구 팬들을 위한 관전 팁
AC 밀란의 새 얼굴들을 만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선수들이 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티안 풀리시치, 미국 축구의 리더십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