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Milan 방어 보강 나단 아케 라두 드라구신 영입 추진

AC Milan의 방어 강화 계획

AC Milan은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지만, 여전히 방어에서의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한정된 선수 로테이션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는 새로운 팀 동료를 맞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Rossoneri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두 명의 수비수를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수비수와의 접촉

AC Milan은 2025-26 시즌을 훌륭한 성적으로 시작하여 세리에 A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격에서의 기세가 다소 주춤하고 있으며, 이는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좋은 출발에도 불구하고 방어 문제로 인해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는 전력 보강을 기대할 수 있으며, 프리미어리그의 두 스타 수비수를 영입 리스트에 올려놓았다고 합니다.

엔드릭 음바페 뎀벨레와 어깨 나란히 하다

나단 아케와 라두 드라구신 영입 가능성

마테오 모레토에 따르면, AC Milan은 나단 아케의 에이전트와 접촉하여 맨체스터 시티에서의 출전 시간을 고려하여 그를 임대 및 옵션으로 영입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영입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그는 시티즌을 떠날 의향이 있지만, 그의 높은 급여가 문제입니다. 게다가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여러 수비수의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나단 아케는 여전히 시장에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나단 아케의 가능성 외에도 Rossoneri는 또 다른 대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라두 드라구신이 그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에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한 드라구신을 AC Milan은 임대 및 의무 구매 옵션으로 영입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그 옵션이 반드시 실행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입장이 바뀌지 않는다면, 루마니아 수비수의 영입은 무산될 수도 있다고 Tuttosport는 보도했습니다.

메시 합류 인터 마이애미 대변신 시즌 예고

알레그리 감독의 공격 부활 노력

2025–26 시즌 초, AC Milan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와 라파엘 레앙의 완벽한 호흡으로 공격적으로 빛났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모멘텀은 점차 사라졌고, 이제 공격에서의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국가대표 스타나 포르투갈 윙어뿐만 아니라 크리스토퍼 은쿤쿠와 니클라스 퓔크루크도 일관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해 알레그리의 공격이 한계에 부딪쳤기 때문입니다.

공격수들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미드필더들 역시 공격에서의 기여도가 부족합니다. 시즌 내내 알레그리 감독은 아드리앙 라비오와 루벤 로프터스-치크 같은 선수들이 골 득점 측면에서 더 나아지기를 바랐지만, 이들은 그 분야에서 별다른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두샨 블라호비치의 영입이 더욱 절실해졌습니다. 이는 구단이 가장 우선시하는 목표라고 합니다.

AC Milan의 경기를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나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에게는 팀의 방어와 공격 전반의 변화를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아스널 인터 밀란 꺾고 16강 확정 카이라트전 연승 도전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